핫타임뉴스

이천시,‘2024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본격 추진

아마빌레스트링스“글과 그림 그리고 클래식으로 만나는 치유콘서트”진행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03 [13:12]

이천시,‘2024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본격 추진

아마빌레스트링스“글과 그림 그리고 클래식으로 만나는 치유콘서트”진행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03 [13:12]

▲ 이천시,‘2024년 양성평등기금 공모사업’본격 추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아마빌레스트링스는 지난 6월 30일 이천시립도서관에서 사전 온라인 신청과 현장접수를 통해 신청한 시민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글과 그림 그리고 클래식으로 만나는 치유콘서트’를 진행했다.

이천시 양성평등기금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된 이번 행사는 라이브로 듣는 클래식, 양성평등 인식의 개선과 전환을 위한 선정 도서 소개, 그림을 감상하며 다름과 차이에 대해 생각해 보고 글을 쓰며 공유하는 시간으로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유희화 아마빌레스트링스 대표는 “양성평등 인식 제고를 위해 글과 그림 그리고 클래식이 함께하는 새로운 형태의 콘서트를 준비했다. 다양하게 참석해주신 시민분들에게 감사드리고, 다음 콘서트는 7월 13일 ‘나대로 살아가기’라는 주제로 진행되오니 많은 신청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신청은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를 통해 24.7.12.까지 가능하다.

아마빌레스트링스는 2010년 창단한 실내악 연주단체로 클래식 음악을 통해 음악이 가진 감동과 위로의 본질을 지키면서 그것을 기반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만들어 많은 사람에게 음악의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활동하는 단체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