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성시노인복지관, 한국생활개선회안성시연합회로부터 직접 만든 인견 이불 100채 전달받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12:42]

안성시노인복지관, 한국생활개선회안성시연합회로부터 직접 만든 인견 이불 100채 전달받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08 [12:42]

▲ 안성시노인복지관, 한국생활개선회안성시연합회로부터 직접 만든 인견 이불 100채 전달받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안성시노인복지관은 한국생활개선회안성시연합회로부터 취약계층의 건강한 여름 나기를 지원하기 위해 직접 만든 인견 이불 100채를 전달받았다고 4일 밝혔다.

전달식은 안성시농업기술센터에서 농촌 여성농업인으로 구성된 한국생활개선회안성시연합회 임원들과 안성시노인복지관 직원들이 함께했다.

이번 인견 이불 지원은 폭염과 장마가 시작됨에 따라 무더위를 예방하고 어르신이 건강한 여름을 지낼 수 있도록 생활개선회 재능 활용 지역 돌봄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생활개선회안성시연합회 임원들이 직접 천연염색하고 포장했다.

지원받은 인견 이불은 복지관 직원들이 직접 방문해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하고, 이웃의 관심과 나눔을 전할 예정이다.

한국생활개선회안성시연합회 고진숙 회장은 “어르신들이 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시원한 인견 원단으로 이불을 만들었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계층 어르신들에 대한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안성시노인복지관 김동선 관장은 “올여름이 덥고 습하고 또한 장마 시기가 겹치다 보니 어르신들이 많이 지쳐하는 상황에 인견 이불을 후원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이불과 함께 한국생활개선회안성시연합회의 따뜻한 마음도 전달해 드리겠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한국생활개선회안성시연합회는 농가 생활의 질 향상을 위해 농촌생활개선사업을 선도적으로 실천하고 농촌 여성의 지위 향상을 목적으로 봉사활동 및 각종 행사를 진행하는 단체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