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e편한세상 옥정리더스가든 입주자협의회, 양주시에 성품 기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08 [14:17]

e편한세상 옥정리더스가든 입주자협의회, 양주시에 성품 기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08 [14:17]

▲ e편한세상 옥정리더스가든 입주자협의회, 양주시에 성품 기부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양주시는 지난 5일 e편한세상 옥정리더스가든 입주자협의회에서 폭염을 대비하여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선풍기 60대 및 여름이불 75세트(500만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강수현 양주시장, 허정 회장, 채정선 옥정종합사회복지관장 등 10명이 참석했으며, 성품은 옥정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관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양주시옥정사회복지관은 옥정리더스가든 입주자협의회 및 지역유관기관과 ‘시원한 여름나기’ 사업을 추진 중이며, 이를 통해 이웃의 안부확인 및 생활실태를 파악하는 등 지역사회에 좀 더 촘촘한 복지안전망을 구축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허정 회장은 “관내 어려운 이웃이 무더운 여름을 잘 나길 바라는 마음으로 회원분들과 한마음 한뜻으로 기부를 준비했다”며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곳이라면 적극적으로 도움을 드릴 예정이다”고 말했다.

강수현 시장은 “옥정리더스가든 입주민의 소중한 기부에 깊은 감사를 드리며, 관내 어려운 주민들이 폭염으로 고생하시지 않도록 양주시에도 취약 가구를 더 살피는 계기로 삼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