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세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주민에게 삼계탕 나눔으로 안부 살펴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2 [14:53]

평택시 세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주민에게 삼계탕 나눔으로 안부 살펴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2 [14:53]

▲ 평택시 세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관내 주민에게 삼계탕 나눔으로 안부 살펴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택시 세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1일 취약계층을 위한 여름철 삼계탕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른 더위와 호우에 지친 홀몸노인을 포함한 취약계층을 위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직접 구입한 재료를 손질해 정성껏 조리한 삼계탕과 찰밥을 30가구에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행사를 주관한 세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태완 위원장은 “위원님들과 함께 조리한 삼계탕을 받고 기뻐하시는 이웃을 보고 뿌듯했다. 앞으로도 많은 활동을 통해 관내 주민과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돕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더위와 호우로 인해 어려운 주민분들이 많은 만큼 우리의 관심이 더더욱 절실할 때”라며, “주변에 어려운 이웃이 있으면 행정복지센터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연계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원종 세교동장은 “날씨로 인해 어려운 와중에도 행사를 진행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을 향한 이웃사랑의 참된 의미를 공유할 수 있도록 협의체 활동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 협조하겠다”고 강조했다.

세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취약계층 발굴 및 나눔 실천에 앞장서기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행사를 추진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