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신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까이 더 가까이' 복지 사각지대 지원사업 협약 체결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6 [13:28]

평택시 신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까이 더 가까이' 복지 사각지대 지원사업 협약 체결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6 [13:28]

▲ 평택시 신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가까이 더 가까이' 복지 사각지대 지원사업 협약 체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택시 신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5일 백송의료재단 굿모닝병원, 합정종합사회복지관, 신평동 행정복지센터와 ‘가까이 더 가까이’ 복지 사각지대 지원사업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가까이 더 가까이’ 복지 사각지대 지원사업은 신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주관하고 지역 주민(기관)이 후원해 합정종합사회복지관과 신평동 행정복지센터에서 공동 운영하는 민관협력 나눔 사업으로, 지역 특성상 자주 발생하는 장기 노숙, 기아자 발생 시 긴급 의식주 지원, 소액 의료비 지원 등 각종 복지사업에 운용되고 있다.

이번 협약을 통해서 해당 기관은 유기적인 협력 관계를 구축해 △사업비 지원 △민관협력 특화사업 추진 △대상자 발굴 및 지원 논의 등을 추진하기로 했다.

신평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김범규 위원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복지 사각지대 대상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윤석용 신평동장은 “관내 저소득층을 위해 관심과 지원을 쏟아주셔서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복지 사각지대에 가까이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