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강진군 셔틀콕 전국 으뜸, 전남 강진서 가린다

2024 전국 고·대·실업 최강전 배드민턴대회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7 [10:42]

강진군 셔틀콕 전국 으뜸, 전남 강진서 가린다

2024 전국 고·대·실업 최강전 배드민턴대회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7 [10:42]

▲ 강진군청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배드민턴 전국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가 전남 강진에서 열렸다.

2024 전국 고·대·실업 최강전 배드민턴대회가 강진 제2실내체육관을 비롯해 종합운동장, 웨이트트레이닝센터 등에서 개막한 가운데 오는 23일까지 9일간 열전을 펼친다.

강진군배드민턴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에는 51개팀 선수·임원 500여명이 참여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직·간접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팀 고등학교 남자부는 전남기술과학과, 강진유소년클럽, 밀양고, 전대사대부고, 군산동고, 천안월봉고, 당진정보고, 매원고, 오산스포츠클럽, 이천제일고 등 10개팀이, 여자부는 광주체고, 김천생과고, 화순고, 밀양여고, 청송여고, 충주여고, 성심여고, 치악고, 창덕여고, 목포스포츠클럽, 강진유소년클럽 등 11개팀이다.

대학 남자부는 인하대, 한국체대, 백석대, 군산대, 인천대, 경희대, 국제대, 원광대, 대전과학기술대, 송원대, 조선대, 세경대, 경상국립대이며 여자부는 김천대, 강원도립대, 동양대, 안동과학대, 부산외대, 경남대, 목포과학대, 조선대, 국립군산대, 인천대, 한국체대, 백석대, 인하대 등 13개팀이다.

일반부는 화성시청과 화순군청, 고양시청, 포천시청 등 4개팀이다.
,
강진군 스포츠산업단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남도답사 1번지 강진군 홍보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도모하고 엘리트 대회를 통한 강진군 배드민턴 동호인 및 스포츠클럽 선수 역량 강화 및 교류·소통의 장이 마련됐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