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백합로타리클럽, 다산1동 취약계층을 위한 열무김치 후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7 [14:07]

남양주백합로타리클럽, 다산1동 취약계층을 위한 열무김치 후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7 [14:07]

▲ 남양주백합로타리클럽, 다산1동 취약계층을 위한 열무김치 후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남양주시 다산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6일 국제로타리3600지구 남양주백합로타리클럽이 열무얼갈이김치 30박스를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지정기탁했다고 전했다.

이날 기부받은 열무김치는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이 지역 내 어려운 이웃 30가구를 직접 방문해 안부를 확인하며 전달했다.

원영재 회장은 “연일 반복되는 무더위와 강우로 힘든 여름을 보내고 있는 우리 이웃에게 도움이 되어 기쁘다”라며 “계속해서 다양한 방법으로 이웃사랑과 봉사를 실천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순옥 위원장은 “열무김치를 전달받은 한 어르신께서 연신 감사 인사를 하시던 모습이 생생하다”라며 “더위로 입맛을 잃은 취약계층에게 좋은 밑반찬을 지원할 수 있도록 후원해주신 남양주백합로타리클럽에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이기복 센터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남양주백합로타리클럽 회원분들과 열무김치를 전달하며 이웃의 안부를 확인해주신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다산행정복지센터에서도 지역사회 복지 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남양주백합로타리클럽은 관내 어려운 이웃을 위한 후원 물품 전달, 대상포진 예방 접종 지원 등 지속적인 지역사회 나눔 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