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진위면위원회 2024년 지역농산물 먹거리보장지원사업 추진

취약계층 40가구에 평택시에서 생산한 ‘농산물 꾸러미’ 전달해...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8 [13:32]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진위면위원회 2024년 지역농산물 먹거리보장지원사업 추진

취약계층 40가구에 평택시에서 생산한 ‘농산물 꾸러미’ 전달해...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8 [13:32]

▲ 바르게살기운동 평택시 진위면위원회 2024년 지역농산물 먹거리보장지원사업 추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택시 바르게살기운동 진위면위원회는 지난 17일, 취약계층 40가구에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했다.

2024년 지역농산물 먹거리보장지원사업은 경기도와 평택시에서 생산한 농산물을 활용해 취약계층에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는 사업으로, 바르게살기운동 진위면위원회는 올해 해당 사업에 지원해 활동 단체로 선정됐다.

바르게살기운동 진위면위원회는 7월부터 10월까지 총 4개월간, 취약계층 130여 가구에 제철 농산물을 전달해 대상자가 영양가 있는 음식물 섭취로 건강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백성권 위원장은 “경기도와 평택시가 지원하는 해당 사업에 선정돼 취약계층에 농산물 꾸러미를 전달할 수 있어 기쁘다”며 “농산물 꾸러미를 지원받은 분들이 건강한 식사를 통해 행복한 마음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윤용성 진위면장은 “관내 취약계층을 위해 다양한 농산물을 지원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진위면에서도 바르게살기운동 진위면위원회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답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