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사랑 愛 집 고치기 실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19 [13:43]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사랑 愛 집 고치기 실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19 [13:43]

▲ 안성시자원봉사센터, 사랑 愛 집 고치기 실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서는 전문 자원봉사 활성화 및 활동 지원을 목적으로한 프로보노 재능기부형 활동을 통한 ‘ 2024 사랑 愛 집 고치기 사업’을 지난 14일에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랑 愛 집 고치기 사업은 경기도자원봉사센터가 후원하고 안성시자원봉사센터가 주관하는 사업으로 시민참여 활동을 통한 지역사회 취약계층 주거환경 문제 해결 및 개선을 위한 사업이다.

5월 19일 삼죽면 1호 가구를 시작으로 7월 14일에 보개면 2호 가구의 도배 공사를 실시 했다. 사랑 愛 집 고치기 3호 가구는 7월 28일에 대덕면에서 활동이 실시 되며, 2024년에 총 4 가구에게 제공될 예정이다.

이번 봉사활동에 참여한 집수리 전문 자원봉사 단체인 한울회 최보선 회장은 “ 내가 갖은 작은 힘으로 큰 기쁨을 나눌 수 있어 매우 행복하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재능을 타인과 나눌 수 있었으면 좋겠다. 이런 기회를 마련해준 안성시자원봉사센터에게도 감사드리며, 어르신이 깨끗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생활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김동성 안성시자원봉사센터장은 “ 취약계층 가구의 주거환경 개선을 통해 수혜자들이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라며, 무더운 날씨에 재능 나눔 활동에 참여해준 한울회 회원분들의 노고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