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전달식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7/23 [14:51]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전달식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7/23 [14:51]

▲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 희망성금 전달식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는 23일 광명시청 영상회의실에서 광명희망나기운동사업의 ‘2024 희망이웃 기부릴레이’에 참여한 한국카네기CEO클럽 광명총동문회 및 광명경찰서 자율방범연합대와 희망성금 전달식을 가졌다.

이번 전달식에는 기부릴레이에 참여한 2개 단체의 회장 및 회원들과 박승원 광명시장,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카네기CEO클럽 광명총동문회는 희망성금 500만 원을, 광명경찰서 자율방범연합대는 희망성금 130만 원을 전달했다.

한국카네기CEO클럽 광명총동문회는 매년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에 나눔을 전달하고 있으며, 기수별·회원별로도 다양한 물품 및 성금을 기부하고 있다.

아울러 광명경찰서 자율방범연합대는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박승원 광명시장은 “꾸준히 따뜻한 마음을 전해준 한국카네기CEO클럽 광명총동문회와 광명시민을 위해 밤낮으로 노력하고 나눔까지 실천하는 광명경찰서 자율방범연합대에 진심으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많은 활동과 나눔을 부탁드린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상재 광명시사회복지협의회장은 “지역사회에서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단체 회장 및 회원들께 감사하다”며 “성금은 꼭 필요한 시민에게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성금은 광명희망나기운동본부를 통해 복지사각지대 저소득 가정에 전달할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