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태백시-신한대-강원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태백시태권도협회

‘제4회 신한대학교 총장기 전국 태권도대회’ 업무협약식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01 [08:24]

태백시-신한대-강원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태백시태권도협회

‘제4회 신한대학교 총장기 전국 태권도대회’ 업무협약식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01 [08:24]

▲ ‘제4회 신한대학교 총장기 전국 태권도대회’ 업무협약식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태백시는 지난 7월 31일 태백시청 소회의실에서 신한대와 강원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 태백시태권도협회와 함께 ‘제4회 신한대학교 총장기 전국 태권도 대회’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이상호 태백시장, 최상진 신한대학교 학장, 박수웅 강원특별자치도태권도협회장, 김준석 태백시태권도협회장 등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시는 원활한 대회 진행을 위한 행정․재정적 지원을, 각 기관에서는 성공적인 대회 개최 및 운영과 안전사고 예방을 위한 지원을 약속했다.

시와 각 기관은 2025년 3 부터 4월 중 개최 예정인‘제4회 신한대학교 총장기 전국 태권도대회’개최를 시작으로 2029년까지 5년간 신한대학교 총장기 전국 태권도 대회를 개최하기로 합의했다.

대회에는 전국 약 3,000여 명의 태권도 선수들이 참가하며, 품새·격파·겨루기 대회가 10일간 개최될 예정이다.

태백시 관계자는“스포츠 도시 태백의 명성에 걸맞은 체육인프라 조성과 정비를 위하여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다양한 대회 개최 및 전지훈련팀 유치 경험을 살려 전국 규모의 태권도 대회 적극 유치하여 태권도 성지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