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파주시 운정4동, 게이트볼 클럽 출범식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06 [09:16]

파주시 운정4동, 게이트볼 클럽 출범식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06 [09:16]

▲ 파주시 운정4동, 게이트볼 클럽 출범식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파주시 운정4동은 지난 5일 에이치알(HR)풋볼클럽 운정점에서 ‘운정4동 게이트볼 클럽 출범식’을 개최했다.

이번 출범식은 운정4동 체육회가 주최하고, 에이치알(HR)그룹의 후원으로 마련됐다. 이날 출범식에서는 주민 10명이 입단식을 갖고 파주시 게이트볼협회의 지도 아래 게이트볼 지팡이(스틱)를 잡는 법부터 경기 규칙에 이르기까지 기초적인 내용을 습득했다.

게이트볼 지팡이(스틱) 등 장비를 후원한 에이치알(HR)그룹은 운정4동과 주민을 위한 문화·체육활동, 사회복지 지원 사업 등 ‘더불어 사는 마을만들기’ 협약을 체결했으며, 게이트볼 장소 제공과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파주 프로스펙스에서도 회원들 간의 소속감과 결속력을 다질 수 있도록 단체복 10벌을 후원했다.

이기영 운정4동 체육회장은 “오늘 출범식이 열릴 수 있도록 지원해주신 파주시 게이트볼 협회, 에이치알(HR)그룹, 운정4동 등과 참석해주신 모든 내빈들께 감사드린다”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게이트볼을 통해 주민들이 소통하고 화합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