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1년에 단 한 번! 맥문동과 야간 피크닉'트윙클 성주! 2024 성밖숲 나이트 참크닉' 행사 개최

성주군, 광복절 연휴를 맞아 맥문동 시즌 연계 야간 콘텐츠 시행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8/12 [10:45]

1년에 단 한 번! 맥문동과 야간 피크닉'트윙클 성주! 2024 성밖숲 나이트 참크닉' 행사 개최

성주군, 광복절 연휴를 맞아 맥문동 시즌 연계 야간 콘텐츠 시행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8/12 [10:45]

▲ 1년에 단 한 번! 맥문동과 야간 피크닉'트윙클 성주! 2024 성밖숲 나이트 참크닉' 행사 개최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성주군은 야간관광 특화도시 조성사업의 일환으로 광복절 연휴인 오는 8월 15일에서 17일까지 3일간 18:00부터 22:00까지 지역 대표 관광지인 성밖숲에서 '트윙클 성주! 2024 성밖숲 나이트 참크닉'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1년에 단 한 번 볼 수 있는 맥문동 시즌과 연계, 잔디광장에서 즐기는 캠핑 감성의 야간 패밀리 피크닉을 중심으로 ▲문화공연(뮤지컬, 밴드 등) ▲체험전시(인터랙티브존, DIY 체험 등) ▲야간 숲 트레킹 ▲플리마켓과 푸드트럭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3박자를 고루 갖춰 구성했다.

특히, 행사장 메인 무대에서 국공립 성주어린이집의 난타 공연, 수륜중학교 국악관현악, 성주고등학교 밴드 공연이 어우러져 특별한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며, 관내에서 당일 사용한 영수증(푸드트럭 등 포함) 제시 시 행사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인생 세컷’ 쿠폰을 증정하는 등 지역 상권 활성화 측면도 고려했다.

이병환 성주군수는 “강소형 야간관광 특화도시인 성주군은 오백년 왕버들과 보랏빛 맥문동으로 유명한 성밖숲에서 이색적인 야간 콘텐츠를 선보이고자 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다채로운 야간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행사 사전 신청 후 신청한 날짜에 현장 접수를 완료하면 선물을 증정(선착순)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며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성주군 야간관광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