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구 동구 안심1동 각급 단체 회원, 금호강변 쓰레기 일제 대청소 실시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8/15 [13:23]

대구 동구 안심1동 각급 단체 회원, 금호강변 쓰레기 일제 대청소 실시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8/15 [13:23]

▲ 대구 동구 안심1동 각급 단체 회원들은 지난 14일, 지난 집중호우로 다량 유입된 금호강변 쓰레기에 대한 일제 대청소를 실시하였다.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대구 동구 안심1동 각급 단체 회원들은 지난 14일, 지난 집중호우로 다량 유입된 금호강변 쓰레기에 대한 일제 대청소를 실시했다.

이번 행사는 금호강 및 율하체육공원을 이용하는 방문객 및 주민들에게 쾌적한 도시환경을 제공하고 금호강변에 유입된 부유물 및 쓰레기를 집중적으로 청소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35도가 넘는 폭염 속에도 불구하고 주민자치위원회를 비롯한 바르게살기위원회, 새마을협의회·부녀회, 지역 시·구의원 등 50여 명이 참여하여 금강잠수교 ~ 범안대교 사이(약 8만㎡)의 스티로폼, 폐비닐 등 약 2톤이 넘는 쓰레기를 수거했다.

이재근 안심1동 주민자치위원장은 “이번 행사가 안심1동의 자랑인 율하체육공원과 금호강변을 깨끗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된 것 같아 기쁘고, 앞으로도 각급 단체 회원들과 함께 환경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겠다.”고 했다.

김남용 안심1동장은 “무더운 날씨에도 환경정화 활동에 참여해 주신 안심1동 각급 단체 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계속해서 금호강 환경 보존과 쾌적한 마을을 만드는 데 함께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