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과 함께하는 '맛깔나는 클라스' 추진

사랑의 고추장 나눔 봉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16 [11:27]

평택시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과 함께하는 '맛깔나는 클라스' 추진

사랑의 고추장 나눔 봉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16 [11:27]

▲ 평택시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장애인과 함께하는 '맛깔나는 클라스' 추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택시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2일 장애인과 함께 참여하는 특화사업인 ‘우리들의 클라스’의 두번째 사업으로 ‘맛깔나는 클라스’를 추진했다.

이날 용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장애인 등 20여명이 함께 참여해 직접 정성을 다해 고추장을 만들어 관내 독거노인 등 저소득 가정 20가구에 전달했다.

김충안 위원장은 “오늘 장애인들과 함께 고추장을 담그며 어려운 이웃을 위하는 서로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져 뿌듯했다.” 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과 함께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백광현 용이동장은 “관내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을 위해 정성스럽게 고추장 담그기 나눔 행사에 참여해 준 장애인들과 위원님들께 감사드린다.” 며 “지역복지 증진과 주민 삶의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한편, 장애인과 함께 나눔을 실천하는 용이동 지사협 특화사업인 ‘우리들의 클라스’ 중 첫 번째 사업인 ‘맛찬나눔 클라스’를 통해 지난 5월 반찬을 손수 만들어 취약계층 20가구에 전달한 바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