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제천청소년문화의집, 2024년 제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영화같은 이 밤’성료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8/18 [12:24]

제천청소년문화의집, 2024년 제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영화같은 이 밤’성료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8/18 [12:24]

▲ 어울림한마당 ‘영화같은 이 밤’ 사진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제천청소년문화의집은 최근 관내 청소년 및 제천시민 200여 명을 대상으로 의림지수리공원 무대에서 2024년 제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영화같은 이 밤’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축제는 청소년기획단‘울림’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했으며, 청소년 유관기관들이 함께 참여해 더욱 풍성한 청소년축제로 진행됐다.

▲키링 만들기 ▲야광부채 꾸미기 ▲천연 진정제 만들기 ▲ 청소년동아리 무제와 함께하는 전통놀이 등등 다채로운 체험부스가 운영됐으며, 보컬, 댄스, 밴드 등 청소년 공연 총 11팀이 함께 했다.

제천청소년문화의집 정영순 관장은 “올해 청소년어울림마당의 첫번째 마당은 ‘영화같은 이 밤’이라는 주제로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여 더욱 알차고 의미있는 행사가 된 것 같다.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체험과 즐길거리가 함께하는 청소년어울림마당이 될 수 있도록 청소년들과 함께 노력하겠다”며, “11월에 진행 될 두 번째 어울림마당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청소년기획단‘울림’변세진(제천여고 1학년) 단장은 “이번 축제를 통해 관내 청소년들이 얼마 남지 않은 방학을 즐기고 잠시나마 학업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친구들과 즐거운 추억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제천청소년문화의집은 이번 제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영화같은 이 밤’청소년 축제 외에도 색다르고 다양한 청소년 축제 및 프로그램을 기획하기 위해 노력 중이다.

한편, 제천청소년문화의집은 청소년 주도적 활동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운영위원회, 제천시청소년어울림마당, 청소년동아리활동, 청소년교류활동, 제천청소년국악관현악단, 청소년수련활동인증프로그램, 청소년자기도전포상제, 문화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있다.

청소년활동과 관련된 궁금한 사항은 제천청소년문화의집으로 문의하면 된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