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영주문화예술회관, 주크박스 뮤지컬 ‘트리아웃’ 9월 6일 공연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음악과 감동적인 이야기…28일부터 예매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8/21 [09:31]

영주문화예술회관, 주크박스 뮤지컬 ‘트리아웃’ 9월 6일 공연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음악과 감동적인 이야기…28일부터 예매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8/21 [09:31]

▲ 영주문화예술회관, 주크박스 뮤지컬 ‘트리아웃’ 9월 6일 공연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영주문화예술회관은 오는 9월 6일 오후 7시 주크박스 뮤지컬 ‘트리아웃’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주크박스 형식의 뮤지컬 트리아웃은 가수의 꿈을 이루기 위하여 주인공이 고군분투하며 마침내 트로트 걸그룹으로 데뷔하는 과정을 뮤지컬로 그려냈다.

청춘들의 이야기를 통하여 청년에게는 희망과 용기를, 중장년에게는 소통과 공감의 내용을 전한다.

이번 공연은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트로트계의 샤라포바 별사랑, 허스키 보이스 하이량, 브라운아이드걸스 나르샤가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고, 개그콘서트 출신의 개그맨 안상태, 안일권이 함께 출연하여 탄탄한 연기력과 더불어 유쾌함을 관객들에게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울러 관객들에게 친숙한 유명 트로트와 인기곡들을 생동감 있는 라이브 밴드 연주로 공연의 완성도를 더욱 높일 예정이다.

관람권 예매는 8월 28일 오전 9시부터 9월 6일 정오까지 영주문화예술회관 누리집과 티켓링크에서 하면 된다. 문화예술회관 방문 예매도 가능하며 관람료는 전 좌석 5천 원(8세 이상)이다.

그 밖에 이번 공연에 관한 궁금한 사항은 영주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및 네이버밴드(까치홀)을 참조하거나 영주문화예술회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