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청소년 대상 활동지원 프로그램 성료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26 [12:01]

남양주시, 청소년 대상 활동지원 프로그램 성료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26 [12:01]

▲ 남양주시, 청소년 대상 활동지원 프로그램 성료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남양주시는 지난 22일 호평동에 위치한 주빌리학교에서 관내 대안학교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문화예술 활동지원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대안학교 청소년들에게 문화예술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창의적 사고와 예술적 감각을 함양하기 위해 남양주시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의 주관으로 진행됐다.

이날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총 50명의 학생들이 참여한 가운데 방향제(왁스 타블렛)와 무드등(하바리움) 만들기 체험을 진행했으며, 학생들은 다양한 꾸미기 재료와 개성 있는 캐릭터를 활용해 자신만의 예술 작품을 제작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와 함께 학교 밖 청소년지원센터의 다양한 업무를 홍보하고 안내하는 시간도 병행되어, 참여 학생들과 관계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대안학교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창의적 경험을 제공하고, 긍정적인 자아성장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됐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다양한 문화체험을 지원하기 위해 관련 기관 및 단체와의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