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미래를 여는 첨단 기술 기반 'AI 잉글리시' 성료

AI와 함께하는 맞춤형 영어 학습의 혁신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8/28 [11:29]

평택시, 미래를 여는 첨단 기술 기반 'AI 잉글리시' 성료

AI와 함께하는 맞춤형 영어 학습의 혁신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8/28 [11:29]

▲ 평택시, 미래를 여는 첨단 기술 기반 ‘AI 잉글리시’ 성료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택시 국제교류재단은 지난 12일부터 20일까지 평택 관내 학생들 대상으로 안중읍 행정복지센터 2층에 있는 서부영어교육센터 체험 교실에서 인공지능(AI) 영어 교육 프로그램 ‘AI 잉글리시’를 진행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최첨단 기술을 활용해 영어를 배우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4개의 테마로 구성된 수업으로는 AI 영어동화책 만들기, 증강현실(AR) 감정클레이를 통해 감정표현 배우기, 3D 펜으로 도형 및 안경 만들기, 그리고 AI 자율주행 로봇 만들기가 있었으며 다양한 창의적 활동을 통해 학습의 즐거움을 극대화했으며 영어 학습의 새로운 접근 방향을 제시했다.

평택시 국제교류재단은 학생들에게 영어 학습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다양한 기술적 도구와 결합한 학습 방법을 통해 실질적인 영어 실력 향상을 이루는 계기를 만들었으며, 나아가 앞으로도 다양한 AI 기반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평택시 국제교류재단 정종필 대표이사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AI는 학생들이 더 쉽고, 더 효율적으로 영어를 배울 수 있도록 도와주는 중요한 도구가 됐으며, 앞으로도 AI 기술을 활용한 영어 학습이 더욱 널리 보급돼 더 많은 학생이 이러한 혜택을 누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