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결혼하자 맹꽁아!' 박하나, 계약직 디자이너 맹공희 役 첫 스틸 공개!

차영례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09:52]

'결혼하자 맹꽁아!' 박하나, 계약직 디자이너 맹공희 役 첫 스틸 공개!

차영례기자 | 입력 : 2024/09/03 [09:52]

▲ 사진 제공: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


[핫타임뉴스=차영례기자] ‘결혼하자 맹꽁아!’가 야생녀 박하나의 첫 스틸을 공개했다.

오는 10월 7일(월) 첫 방송 예정인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연출 김성근 / 극본 송정림 / 제작 DK E&M, 몬스터유니온)는 이혼, 재혼, 졸혼 등 결혼의 다양한 모습을 보여줌으로써 ‘행복’의 진정한 의미를 묻고, 모든 세대의 공감과 웃음을 자아내는 유쾌한 가족 드라마다.

박하나는 극 중 계약직 패션 디자이너 ‘맹공희’ 역을 맡았다. 맹공희는 순수하고 옳고 그름이 명확해 자신이 원하는 것을 분명하게 알고 있는 인물. 패션 회사 공모전에 응모해 계약직으로 일하고 있는 그는 정규직을 차지하기 위해 자잘한 업무부터 디자인까지 스케치하는 열정으로 가득 차있다.

그런가 하면 공희는 자신을 채용해 준 서민기(김사권 분)와 어린 시절 친구 구단수(박상남 분)와 복잡하게 얽히면서 치열한 삶을 살아가게 된다. 공희는 민기와의 만남을 갖게 되면서 그의 전 여친 강지나(이연두 분)와도 갈등을 빚게 된다.

3일(오늘) 공개된 스틸 속 패션 디자이너 ‘맹공희’에 착붙한 박하나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밝은 모습 뒤 붉게 충혈된 눈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그에게서 회사생활에 위기가 닥쳤음을 예감케 한다. 스틸만으로도 박하나의 통통 튀는 매력이 느껴지는 가운데, 그가 완성해 나갈 맹공희는 과연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진다.

‘결혼하자 맹꽁아!’의 제작진은 “박하나는 다양한 작품을 통해 탄탄히 다져온 연기 내공을 십분 발휘하며 극을 이끌어 갈 예정이다.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그가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 앞에 나서게 될지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KBS 1TV 새 일일드라마 ‘결혼하자 맹꽁아!’는 ‘수지 맞은 우리’의 후속작으로 오는 10월 7일(월) 첫 방송 될 예정이다.
차영례기자
현실에 안주하지 않고 스스로 부단히 채찍질하겠습니다.
정도를 벗어나지 않는 참 언론의 모습을 지켜나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경천뉴스는 독자와 늘 같이 호흡하고 고민하는 친구가 될 것을 약속 드립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