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추석선물은 로컬푸드 1번지 ‘완주몰’에서 완주산 농·축산물 및 가공상품 최대 30% 할인 판매

이경자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11:03]

추석선물은 로컬푸드 1번지 ‘완주몰’에서 완주산 농·축산물 및 가공상품 최대 30% 할인 판매

이경자기자 | 입력 : 2024/09/03 [11:03]

▲ 추석선물은 로컬푸드 1번지 ‘완주몰’에서 완주산 농·축산물 및 가공상품 최대 30% 할인 판매


[핫타임뉴스=이경자기자] 완주군이 직접 운영하는 완주몰이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맞아 완주산 농·축·특산물 및 가공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

3일 완주군에 따르면 이번 할인 판매 행사에는 사회적기업과 협동조합 등에서 생산하는 참기름·들기름 세트, 도라지청, 김부각, 떡갈비, 생강청, 설렁탕, 밀키트, 곶감, 샤인머스캣 등 인기있는 상품들을 중심으로 선물세트를 구성해 판매한다.

2만 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도 제공한다. 추석 할인행사는 14일까지 이어진다.

이외에도 완주몰은 오픈 기념 혜택인 △신규 회원가입 시 포인트 지급 △친구 추천 포인트 지급 △인기 제품 가격 할인행사 △구매왕 총 60만 포인트 지급 등 다양한 혜택도 함께 받을 수 있다.

유희태 완주군수는 “완주몰 오픈 후 처음 맞이하는 추석 명절을 기념해 누구나 만족할 수 있는 완주의 우수한 상품들을 준비했다”며 “많은 소비자분들이 완주몰을 통해 완주산 상품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경자기자
시민의 삶, 사회적 약자의 목소리를 담은 뉴스를 가치있게 발굴하여 생생한 보도를 해나가는 한편, ‘기관 소식’이 아니라, ‘사람’을 중심에 바로 세우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