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가족센터 ‘라켓 위드 평택’ 동아리, 초등부 혼합복식 2위 입상

2024 전국 다문화가족 배드민턴 대회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14:48]

평택시가족센터 ‘라켓 위드 평택’ 동아리, 초등부 혼합복식 2위 입상

2024 전국 다문화가족 배드민턴 대회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3 [14:48]

▲ 평택시가족센터 ‘라켓 위드 평택’ 동아리, 초등부 혼합복식 2위 입상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택시가족센터 배드민턴 동아리 ‘라켓 위드 평택’은 지난 8월 24일 고양체육관에서 열린 2024년 전국 다문화가족 배드민턴 대회에 출전하여 초등부 혼합복식 2위에 입상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전국 다문화가족 배드민턴 대회는 연합뉴스와 고양시체육회의 공동주최로 열리는 대회로 올해는 15회째를 맞아 전국에서 다문화가족 구성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진행됐다.

부부 복식, 중고등부 혼합복식, 초등부 혼합복식 등 3개 종목에 6팀 12명이 출전한 ‘라켓 위드 평택’은 이시우(안일초 6학년)-하동현(안중초 5학년)조가 초등부 혼합복식에서 2위에 입상하고, 부부 복식(유다혜-이우창)과 중고등부(박준영-김학민, 임세빈-장철명)가 8강에 진출하는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2위에 입상한 이시우, 하동현 선수는 “첫 출전에 2위에 입상하여 기분이 좋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며 나 자신도 많이 발전했고 할 수 있다는 자신감도 가지게 됐다. 응원해주신 많은 분들에게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동아리 왕루 회장(중국)은 “이번 대회를 위해 동아리 회원들과 가족들이 많은 노력을 기울였는데 내년에는 더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라켓 위드 평택’은 경기도 다문화가족 동아리 활성화 지원사업의 하나로 2023년 4월에 결성되어 현재까지 꾸준히 동아리 모임을 진행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