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유성구, 봉사자 헌신 담은 다큐멘터리 상영회 개최

총 9편의 감동스토리... 삶을 관통한 봉사 의미 되새겨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3 [16:08]

유성구, 봉사자 헌신 담은 다큐멘터리 상영회 개최

총 9편의 감동스토리... 삶을 관통한 봉사 의미 되새겨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3 [16:08]

▲ 유성구, 봉사자 헌신 담은 다큐멘터리 상영회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전 유성구는 3일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에서 지역봉사자 50여 명과 함께 인생 다큐멘터리 “나의 봉사 일지”상영회를 개최했다.

이번 상영회는 유성구 마을공동체 활성화 지원사업으로, 소울디자이너가 제작한 인터뷰형식 다큐멘터리를 선보였으며, ▲기념영상 시청 ▲영상 전달식 ▲인생 다큐멘터리(9편) 상영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인생의 고비에서도 봉사의 끈을 놓지 않은 이야기는 참석자들에게 깊은 감동을 주었다.

행사에 참석한 봉사자 박윤희 씨는“지역사회 봉사자의 발자취를 기록하는 의미있는 사업에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히며, 자리를 마련해준 관계기관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지역봉사자들의 소중한 이야기가 담긴 인생 다큐멘터리를 통해 그들의 노력과 헌신이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며 “주민의 노력이 헛되지 않도록 마을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4년 유성구 마을공동체 활성화 사업은 환경생태, 마을돌봄, 청년교류지원, 마을미디어활동 등 총 60팀의 다채로운 마을활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오는 11월에 1년간의 성과를 공유하는 자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