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전 동구, 소제동 ‘핫플 상점’ 스탬프 투어 운영

2024 대전 동구동락 축제 상권 상생 일환… 경품응모와 10% 할인까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4 [11:33]

대전 동구, 소제동 ‘핫플 상점’ 스탬프 투어 운영

2024 대전 동구동락 축제 상권 상생 일환… 경품응모와 10% 할인까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4 [11:33]

▲ 소제동 스탬프 투어 홍보문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전 동구는 9월부터 10월까지 한 달간 소제동 카페거리 일원에서 ‘소제동 스탬프 투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투어는 소제‧신안동 카페 거리 상점 중 22곳이 참여했으며, 참가자들은 해당 카페와 음식점, 중앙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투어 책자를 발급받아 이용 시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카페 이용 시 도장과 함께 업체에서 약 10% 할인받을 수 있으며, 스탬프 개수에 따라 ▲5개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10개 축제 푸드트럭 음식 쿠폰 ▲15개 특별제작 기념주화, 푸드 트럭 음식 쿠폰, 커피 쿠폰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축제 현장에서는 도장이 1개 이상 찍힌 응모권으로 응모 시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도 증정한다.

박희조 동구청장은 “대전 동구동락 축제 개최로 전국 관광객을 유입시키고 축제 개최지인 소제동을 전국적인 관광지로 발전시키고자 한다”며, “이번 축제 개최와 스탬프 투어가 지역 상권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동구 대표축제인 ‘2024 대전 동구동락‘은 10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빠져드는 매력, 피어나는 낭만’을 주제로 ▲주제 공연 ▲대동천 야간경관거리 ▲음식으로 떠나는 세계 여행 ▲동구동락 콘서트 ▲소제동스탬프투어 등을 비롯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