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남양주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한가위 맞이 이웃사랑 선물 나눔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4 [17:16]

남양주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한가위 맞이 이웃사랑 선물 나눔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4 [17:16]

▲ 남양주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한가위 맞이 이웃사랑 선물 나눔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남양주시 별내동에 소재한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국제위러브유운동본부 남양주별가람지부)는 4일 관내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에 100만 원 상당의 식료품 꾸러미 20세트를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이번 식료품 꾸러미는 △황태국밥 △소고기죽 △된장찌개 등 가정 간편식부터 각종 식재료까지 20가지 먹거리로 구성됐다.

남양주별가람지부는 관내 △홀몸 어르신 △한부모가정 △청소년 가장 △한부모·조손·장애인 가정 등 이웃들의 안부를 확인하며 꾸러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관계자는 “올해 폭염으로 인해 힘든 여름을 보낸 이웃들이 추석 명절에 맛있는 음식을 드시며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정성을 모았다”라며 “이번 한가위에는 우리 이웃들이 외롭지 않고 모두 따뜻한 명절을 보내시길 소망한다.”라고 말했다.

유회근 별내동장은 “지역 사회를 위해 봉사하며 꾸준히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후원단체 덕분에 어려운 이웃들이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소외된 이웃이 없도록 별내동에서도 관심을 더욱 기울이겠다”라고 밝혔다.

하나님의 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는 명절 때마다 후원으로 취약계층을 격려해 왔으며, 이웃사랑 선물 나눔 이외에도 △환경정화 △헌혈 △재난구호 △농촌 일손 돕기 등 다양한 봉사를 전개해 지역 사회에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