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양시 일산서구, 추석 연휴 대비 무인민원발급기 사전점검 실시

9월 5일~12일 보안, 시스템 작동, 비상 연락망 등 정비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13:32]

고양시 일산서구, 추석 연휴 대비 무인민원발급기 사전점검 실시

9월 5일~12일 보안, 시스템 작동, 비상 연락망 등 정비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6 [13:32]

▲ 고양시 일산서구청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고양특례시 일산서구는 추석 연휴를 앞두고 9월 5일부터 12일까지 관내 공공기관과 다중복합시설에 설치된 무인민원발급기에 대해 사전점검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추석 연휴 동안 각종 증명서 발급에 불편함이 없도록 무인민원발급기의 보안 상태, 시스템 작동 등 전반적인 운영 상황을 점검할 계획이다.

또한 장애 발생 시 신속한 조치를 위해 담당자와 유지보수업체, 경비업체 등의 비상 연락망을 재정비하여 주민 이용에 불편이 생기지 않도록 할 방침이다.

구 관계자는 “철저한 사전점검을 통해 추석 연휴 기간 무인민원발급기를 이용하는 데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일산서구는 추석 연휴에 ▲일산서구청(외부) ▲일산2동, 일산3동, 탄현1동, 주엽1동, 대화동, 덕이동 행정복지센터 ▲가좌도서관 및 가좌보건지소 ▲일산백병원 ▲이마트 더타운몰 킨텍스점 ▲원마운트 등 총 11개소에서 무인민원발급기를 24시간 운영한다. 다만, 이마트 더타운몰 킨텍스점은 영업시간(10:00~22:00)에만 운영되며 추석 연휴 당일(9. 17.)은 휴점으로 인해 미운영된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