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양시 상하수도사업소 추석 명절 대비 상수도 비상근무체제 운영

연휴기간 누수·계량기 파손 대비 24시간 비상연락망 구축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06 [14:45]

고양시 상하수도사업소 추석 명절 대비 상수도 비상근무체제 운영

연휴기간 누수·계량기 파손 대비 24시간 비상연락망 구축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06 [14:45]

▲ 고양특례시 상하수도사업소 중앙운영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고양특례시 상하수도사업소가 추석 명절을 맞아 비상근무체제를 운영한다.

추석 연휴 기간 동안 예기치 못한 상황에 신속히 대응하기 위한 비상근무체제는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운영된다.

추석 연휴 동안 누수, 수도계량기 파손 등 비상 상황 시 즉각 대응하기 위해 담당 공무원을 포함한 누수복구 및 수도계량기 대행업체는 24시간 비상 연락망 체계를 구축해 비상 대응 체제에 돌입한다.

앞서 시는 배수지, 조절지, 가압장 등 39개소의 상수도 시설물에 대한 안전점검을 실시해 연휴 기간 동안 수돗물 공급에 차질이 없도록 조치했다.

윤건상 상하수도사업소장은“추석 명절 대비 상수도 비상근무체제 운영으로 맑고 깨끗한 수돗물을 안정적으로 공급해 시민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물 사용량 급증이 예상되는 추석 명절 기간 동안에는 물을 아껴 써달라”고 당부했다.

추석 연휴 동안 상수도 누수나 계량기 고장 사고 등 상수도 관련 불편 사항 발생 시 고양특례시 상하수도사업소 비상대책반 상황실로 연락하면 된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