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양시 원신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추석맞이 ‘반찬 나눔’ 행사 개최

직접 만든 열무김치...독거노인, 저소득층 20여 가정에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11 [15:21]

고양시 원신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추석맞이 ‘반찬 나눔’ 행사 개최

직접 만든 열무김치...독거노인, 저소득층 20여 가정에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11 [15:21]

▲ 고양시 원신동 바르게살기위원회, 추석맞이 ‘반찬 나눔’ 행사 개최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고양특례시 덕양구 원신동 바르게살기위원회는 지난 10일 행정복지센터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홀로 지내는 어르신 및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반찬 나눔’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는 바르게살기위원회 회원 20여 명이 참여해 무더위에 지친 어르신들의 입맛을 돋우기 위한 시원한 열무김치를 직접 담갔다. 이후 정성을 다해 만든 열무김치와 더불어, 추석을 맞이하여 준비한 송편을 포장한 반찬 꾸러미는 관내 홀로 계신 어르신들과 저소득층 20여 가정에 전달했다.

원신동 바르게살기 운동 위원회는 매년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반찬 나눔 행사를 비롯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실시하며 지역사회의 화합과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신영무 위원장은 “추석을 맞아 정성껏 준비한 송편과 시원한 열무김치를 받으신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지내시기를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가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박인석 원신동장은 “바쁜 일상에서도 시간을 내어 봉사활동에 앞장서는 원신동 바르게살기운동위원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라며, “원신동 행정복지센터 또한 모두가 따뜻하게 어우러지는 살기 좋은 원신동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추석 명절을 맞아 지역사회의 온정을 나누고, 홀로 계신 어르신들과 취약계층 가정에 따뜻한 정을 전하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