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제10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꿈의 나래 펼쳐요' 성료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25 [12:31]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제10회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정기연주회 '꿈의 나래 펼쳐요' 성료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25 [12:31]

▲ 2024. 수원시청소년합창단 사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청소년청년재단 청소년문화센터가 지난 9월 21일 온누리아트홀에서 정기연주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였다. 이번 연주회는 '꿈의 나래 펼쳐요'라는 주제로 풍부한 음악적 표현력과 맑고 청아한 하모니로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받았다.

이재호 예술감독의 지휘 아래, 22명의 합창단원은 하나된 호흡으로 관객들에게 큰 여운과 감동을 전했다. 이번 연주회에서는 고향에 대한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이호준 작곡가의 '향기'를 시작으로, 아일랜드 포크송 'Danny Boy', 김소월 시를 바탕한 국내 가곡 '못 잊어' 등 풍부한 서정을 담은 다채로운 레퍼토리를 연주하였다.

또한 졸업단원의 특별 출연과 퍼포먼스를 통해 공연의 완성도를 한층 더 높였는데, 특히 마지막 연주곡인 '비빔밥'에서 귀여운 퍼포먼스가 펼쳐지자 관객석에서는 앵콜 요청이 쏟아졌다.

합창단 관계자는 “이번 연주회를 통해 우정, 사랑, 평화 등 청소년이 지닌 다양한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수원시청소년합창단은 정기연주회를 비롯 찾아가는 공연을 통해 다양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이며, 지역사회와 함께 소통하는 예술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