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유성경찰서-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 업무협약 체결

‘제79주년 경찰의 날’ 맞이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 경찰할인 업무협약 체결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09/26 [13:57]

유성경찰서-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 업무협약 체결

‘제79주년 경찰의 날’ 맞이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 경찰할인 업무협약 체결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09/26 [13:57]

▲ 유성경찰서-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 업무협약 체결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전유성경찰서는 26일 대전 유성구 관내에 위치하고 있는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과 전국 경찰가족의 복지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0월 21일 ‘제79주년 경찰의 날’을 기념하여 추진된 본 업무협약은 10월 한달 동안 전국 경찰청 소속 전 직원이 현장에서 공무원증을 제시할 경우 동반 3인(본인 포함 총 4명)까지 입장권 정상가의 40% 할인을 제공받는다.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 정수미 대표는 ‘치안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는 경찰과 그 가족들에게 작게나마 혜택을 제공할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며 적극적인 홍보로 많은 경찰 가족이 이용해주기를 당부했다.

김선영 유성경찰서장도 ‘경찰청은 직원 복지 향상과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에게는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공동의 목표가 이루어지길 바라며, 경찰가족이 아쿠아리움 방문 시 아이들에게는 부모님이 경찰관임을 더 자랑스럽게 여길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정수미 대표님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대전엑스포아쿠아리움은 미래지향적 국내 최초 아쿠아리움으로, 그리스 로마신화 스토리텔링을 기반으로 한 미디어 아트와 250여종 2만여 마리의 다양한 생물이 함께 어우러진 복합문화공간이며, 각각의 특징으로 특색있게 나누어진 파트들에는 전문기술이 적용된 와인수조 및 커브드 수조, 멸종 위기종 보호를 위한 미디어아트 전시, 해외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조각상 등 다채로운 볼거리가 있는 대전의 명소로 자리잡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