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제20회 수원특례시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이재준 수원시장, “모두가 소외없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수원을 만들겠다”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09 [12:58]

제20회 수원특례시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 성료

이재준 수원시장, “모두가 소외없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수원을 만들겠다”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09 [12:58]

▲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발언을 하고 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장애인이 체육을 통해 화합하는 제20회 수원특례시 장애인 한마음 체육대회가 8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열렸다.

수원시장애인체육회와 수원시장애인복지단체연합회가 주최한 이번 체육대회에는 장애인 선수 등 1000여 명이 참여했다. 이들은 고홀, 보치아, 슐런, 육상, 윷놀이, 족구, 탁구, 투호, 팔씨름, 한궁, 훌라후프, 명랑운동회 등 12개 종목에서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수원시장애인체육회장인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이재식 수원특례시의회 의장 등이 참석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오늘 경쟁보다는 대회 이름처럼 마음을 하나로 모으는 시간이 됐으면 한다”며 “장애인, 비장애인 모두가 소외 없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수원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수원종합운동장 주차장에서는 스포츠 체험 부스, 장애인 단체 체험 부스 등 15개가 운영됐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