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관내 음식점과 함께‘사랑 나눔 반찬’지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0 [10:27]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관내 음식점과 함께‘사랑 나눔 반찬’지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0 [10:27]

▲ 팔달구 매교동, 관내 음식점과 함께‘사랑 나눔 반찬’지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수원시 팔달구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일 후원 받은 음식을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는 ‘사랑 나눔 반찬’ 사업을 추진했다.

매교동 ‘사랑 나눔 반찬’은 매월 1회 후원으로 마련된 음식을 관내에 도움이 필요한 저소득 가정에 전달하는 사업이다. 이번 후원에는 매교동, 교동 소재의 음식점 5개소(담평추어탕, 대박집, 본죽 수원교동점, 진성식당, 토성한식)와 수원지역자활센터에서 참여했다.

이번 반찬 나눔에 함께한 음식점 대표들은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어서 감사하고 뿌듯하다”며 추어탕, 죽 등의 음식과 각종 반찬을 전달했고, 관내 취약 가구 27세대에 기부받은 음식을 나누어 주었다.

오춘원 매교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후원해 주신 분들께 존경과 감사를 표한다”며 “이번 나눔으로 우리 주변의 이웃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선영 매교동장은 “후원에 참여해 준 음식점 및 자활센터와 봉사에 동참해 주신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도 행복하고 건강한 지역사회를 만드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