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과천시, 엑스게이트로부터 쌀 화한 1,000kg 전달받아

엑스게이트, 사옥 이전 기념 축하 화한 대신 쌀 화환 받아 기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14 [13:33]

과천시, 엑스게이트로부터 쌀 화한 1,000kg 전달받아

엑스게이트, 사옥 이전 기념 축하 화한 대신 쌀 화환 받아 기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14 [13:33]

▲ 과천시, 엑스게이트로부터 쌀 화한 1,000kg 전달받아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과천시는 14일, 지식정보타운 내 위치한 네트워크 보안 기업인 엑스게이트로부터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쌀 1,000kg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엑스게이트는 지난 8월 가비아 통합 사옥으로 이전하면서 이웃을 돕기 위한 취지로 축하 화환 대신 쌀 화환을 받았으며, 총 1,000kg의 쌀을 모아 과천시에 전달했다.

전달식은 과천시청에서 진행됐으며, 신계용 과천시장과 엑스게이트 주갑수 대표, 관계자들이 참석해 따뜻한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전달받은 쌀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과천시 각 동에 있는, 도움이 필요한 50가구에 전달됐다.

엑스게이트 주갑수 대표는 “사옥 이전을 기념하며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쌀로 축하를 받아 나눔에 동참하게 됐다, 지역 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란다”라고 기부의 뜻을 전했다.

이에 신계용 과천시장은 “나눔의 마음을 실천해 주신 엑스게이트에 감사드린다”라며 “따뜻한 마음이 지역 사회에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시에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