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의정부시 장암동 새마을부녀회, 나만의 작은 정원 ‘테라리움 만들기’ 사업 진행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0/23 [10:31]

의정부시 장암동 새마을부녀회, 나만의 작은 정원 ‘테라리움 만들기’ 사업 진행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0/23 [10:31]

▲ 장암동 새마을부녀회, 나만의 작은 정원 ‘테라리움 만들기’ 사업 진행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의정부시 장암동주민센터는 장암동 새마을부녀회가 경기도 보조금을 지원받아 ‘나만의 작은 정원-테라리움 만들기’ 사업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새마을부녀회와 지역 주민들이 함께 반려식물을 만들고 가꾸는 활동으로, 테라리움 만들기는 집중력을 증가하고 불안감을 경감시키는 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새마을부녀회와 주민들이 만든 테라리움은 주민센터의 ‘사랑의 100일 릴레이’ 행사를 통해 지역 독거노인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광순 회장은 “회원들과 주민들이 함께 만든 반려식물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희망을 전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이웃들을 위한 활동을 펼쳐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재진 동장은 “항상 지역 주민들을 위해 활동하는 새마을부녀회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따뜻한 마음이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