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김동근 의정부시장, 장암발곡근린공원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소통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1 [17:36]

김동근 의정부시장, 장암발곡근린공원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소통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1 [17:36]

▲ 김동근 시장이 11월 1일 장암발곡근린공원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소통하고 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김동근 의정부시장이 11월 1일 장암발곡근린공원에서 ‘현장시장실’을 열고 시민들과 만나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11월에는 동 순회 2회차로 장암동 현장시장실은 장암발곡근린공원에서 운영했으며, 공원에서 산책하거나 운동하는 시민들이 자연스럽게 참석해 시장과 일대일 대화를 나눴다.

이날 진행된 현장시장실에서는 ▲장암동 주민센터 인근 주차장 확대 ▲장암동 상하촌 도시계획 문의 ▲주민센터 프로그램 강사료 개선 ▲중랑천 맨발길 관리 ▲수락산 등산로 정비 ▲장암발곡근린공원 관리 등에 관한 이야기가 오갔다. 특히 장암동은 주차장 확대와 공원 정비에 대한 시민들의 관심도가 높았다.

현장시장실에 찾아온 한 시민은 “산책하는 길에 우연히 시장님을 보고 하고 싶었던 이야기가 있어 찾아왔다”며, “시장님이 지역을 자주 방문하고 시민들과 소통해서 시민들이 바라는 의정부시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

김동근 시장은 “현장시장실을 오기 전에 시민들과 어떤 주제로 대화를 나눌지 기대하고 온다”며, “현장에서 시민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지역을 더욱 잘 이해하고 관심을 두고 챙겨야 할 부분을 생각하게 된다”고 말했다.

한편, 다음 현장시장실은 11월 15일 신곡1동 주민센터에서 운영될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