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평구자원봉사센터, 인천출입국·외국인청 이민자네트워크와 후원품 전달식 가져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6 [10:49]

부평구자원봉사센터, 인천출입국·외국인청 이민자네트워크와 후원품 전달식 가져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6 [10:49]

▲ 부평구자원봉사센터, 인천출입국·외국인청 이민자네트워크와 후원품 전달식 가져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부평구 자원봉사센터는 지난 5일 부평남부노인문화센터에서 인천출입국·외국인청 이민자 네트워크와 함께 후원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인천출입국·외국인청은 청 소속 직원 및 이민자 네트워크 회원 등 20여 명이 직접 만든 손뜨개 수세미 300개와 과일청 100병을 부평남부노인문화센터의 이용회원을 위해 기탁했다.

송소영 인천출입국·외국인청장은 “앞으로도 사회에서 소외되기 쉬운 이웃에게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더욱 적극적으로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우흔국 부평남부노인문화센터장은 “소외계층를 위하고 사회통합을 위해 수고하는 인천출입국·외국인청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부평남부노인문화센터도 지역사회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민자 네트워크는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샌드위치(베트남 반미)를 직접 만들어 인천중구노인복지관에 전달했고, 세계인의 날(5월 20일)에는 인천 시민을 대상으로 세계음식문화 체험 행사를 개최하기도 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