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강진 도암농협-신안 임자농협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300만 원 고향사랑기부로 지역 상생발전 응원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8 [11:25]

강진 도암농협-신안 임자농협 고향사랑기부금 상호 기부

300만 원 고향사랑기부로 지역 상생발전 응원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8 [11:25]

▲ 강진 도암농협과 신안 임자농협 임직원들이 고향사랑기부금을 서로 기부했다.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강진군은 지난 7일 강진 도암농협과 신안 임자농협 임직원들이 강진군청을 찾아 고향사랑기부금 300만 원을 상호 지역에 기부했다고 8일 밝혔다.

강진군청에서 진행된 기부식에는 강진원 강진군수, 장흥모 농엽중앙회 강진군지부장, 윤재선 강진도암농협 조합장, 박웅성 강진군지부 농정단장, 김귀수 목포신안군지부 부지부장, 진완산 신안임자농협 조합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상호기부는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강진과 신안 두 지역의 우호 및 상생발전을 위해 도암농협, 임자농협 임직원의 뜻을 모아 각 300만 원의 기부액이 마련됐다.

윤재선 도암농협 조합장은 “상호기부에 동참해준 임자농협 임직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상호기부로 지역 간 협력과 고향사랑기부제 기부문화 확산에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진완산 임자농협 조합장은 “이번 고향사랑기부제 상호기부가 지역 간의 새로운 협력 모델이 돼 상생 발전의 교두보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강진원 강진군수는 “앞으로도 신안군과 좋은 관계를 이어가기를 희망한다”며 “고향사랑 1호 기금사업으로 ‘홀로 사는 노인을 위한 클린-업’을 추진하는 강진 고향사랑기부제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진군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를 희망하면 포털 사이트에서 ‘고향사랑기부제’를 검색 후 고향사랑이음 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기부하거나, 전국 농협에서 대면으로 기부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강진군청 총무과로 문의하면 된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