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여수시, ‘아쿠아리움과 함께하는 한밤의 산책’ 참여자 모집

11월 15일까지…오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여수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8 [12:19]

여수시, ‘아쿠아리움과 함께하는 한밤의 산책’ 참여자 모집

11월 15일까지…오는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여수로 떠나는 특별한 여행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8 [12:19]

▲ 여수시, ‘아쿠아리움과 함께하는 한밤의 산책’ 참여자 모집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여수시는 야간관광투어 프로그램으로 기획한 ‘아쿠아리움과 함께하는 한밤의 산책’ 참여자 120명을 8일부터 15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쿠아리움과 함께하는 한밤의 산책’은 여수의 대표 관광지 중 하나인 아쿠아리움 관람과 여수세계박람회장 주변을 야간에 산책하며 마술쇼를 즐기는 등 다채로운 체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다.

참가 모집 이후 오는 22일부터 12월 13일까지 매주 금요일 총 4회 운영되며, 참가인원은 회당 30명이다.

참가 자격은 타 지역 거주자 중 걷기를 좋아하고 여수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오는 15일까지 선착순 120명을 접수한다.

참가비는 1인당 3만 원으로 아쿠아리움 입장과 바비큐파티 체험, 여수세계박람회장 산책, 숙박 등 여수의 밤을 다양하게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여수엔’ 앱을 통해 신청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관광과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야간관광 특화도시 사업으로 지역의 특색 있는 명소를 소개하고, 다양한 야간관광투어 프로그램을 개발할 계획”이라며 “여수밤바다와 국동항 수변공원, 남산공원, 예술의 섬 장도 등 야간관광 공간을 확대해 체류형 관광 경쟁력과 차별화를 구축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