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2024 하남시민 행복축제 ‘걷다, 덕풍천’ 성료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08 [17:15]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2024 하남시민 행복축제 ‘걷다, 덕풍천’ 성료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08 [17:15]

▲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2024 하남시민 행복축제 ‘걷다, 덕풍천’ 성료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지난 11월 2일, 덕풍천에서는 운영법인 홀트아동복지회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이 주최한 2024 하남시민 행복축제 ‘걷다, 덕풍천’이 성황리에 열렸다.

이 행사는 ▲이웃 간 교류 활성화를 통한 공동체 의식 향상 ▲시민 건강 증진 ▲하남의 아름다운 자연환경 홍보를 위해 마련됐으며, 약 250여 명의 시민이 참여해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활동은 가족 참가자를 위한 패밀리 코스(2km)와 걷기를 즐기는 참가자를 위한 챌린지 코스(7km)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모든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팝업 이벤트와 공연, 체험 프로그램 부스가 준비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참가자들은 “가족과 함께 가을의 덕풍천을 만끽할 수 있어서 좋았다. 매년 열리는 마을 축제가 됐으면 한다.”,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코스가 있어 쉽게 참여할 수 있었다. 재미있고 뜻깊은 시간이었다.”, “하남시로 이사 온 지 1년이 넘었지만, 덕풍천은 처음 와봤다. 새로운 장소를 알게 되어 좋다” 등 소감을 전했다.

하남시종합사회복지관 김혜성 관장은 “날이 좋은 가을, 이웃과 함께 덕풍천을 걸을 수 있어 행복한 시간이었다. 앞으로 원도심에서 열리는 지역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년 4월에는 복지관이 스무 살이 된다. 복지관 개관 20주년을 맞아 하남시민과 함께하는 축제를 기획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