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수험생 응원 물품 전달

7개교 860명 수험생 대상 응원물품, 간식 전해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1 [12:27]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수험생 응원 물품 전달

7개교 860명 수험생 대상 응원물품, 간식 전해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1 [12:27]

▲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수험생 응원 물품 전달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은 양평군 고등학교 3학년 학생 860명에게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원 물품을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

응원 물품은 관내 청소년 20명이 자원봉사자로 제작에 참여했으며, ‘청소년들의 건강한 응원문화를 선도 한다’는 프로그램 취지에 따라 제작에 참여한 청소년에게도, 응원 물품을 전달받는 청소년에게도 큰 의미가 있다.

물품 꾸러미는 간식, 음료, 응원 물품 등으로 구성됐으며 수험생에게 전하는 응원 메시지를 담아 만들어졌다.

꾸러미 제작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응원 물품을 만드는 데 힘을 보탤 수 있어 너무 뿌듯하다”며 “우리가 만든 응원 물품을 받은 선배들 모두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응원 물품을 전달받은 한 수험생은 “수능이 얼만 남지 않아 모두가 예민한 시기에 따뜻한 격려와 응원이 담긴 꾸러미를 받아 감동했다”면서 “남은 기간 더 힘을 내 최선을 하겠다”고 말했다.

양평동부청소년문화의집 강철희 관장은 “사회의 첫발을 딛을 준비를 하고,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격려하는 마음에서 응원 꾸러미를 준비했다”며 “자신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기를 진심으로 바라고 응원한다”고 전했다.

기자 사진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