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부산시 신임 정무특별보좌관에 한국자산관리공사 경윤호 상임감사 임용

오늘(12일) 자로 임용… 11.12. 08:45 시청 의전실에서 임용장 수여식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2 [07:16]

부산시 신임 정무특별보좌관에 한국자산관리공사 경윤호 상임감사 임용

오늘(12일) 자로 임용… 11.12. 08:45 시청 의전실에서 임용장 수여식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2 [07:16]

▲ 신임 정무특별보좌관 경윤호 상임감사 임용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부산시는 현재 공석인 정무특별보좌관에 한국자산관리공사 경윤호 상임감사를 오늘(12일) 자로 임용한다고 밝혔다.

임용장 수여식은 오늘(12일) 오전 8시 45분에 시청 의전실에서 열린다.

경윤호 신임 정무특별보좌관은 부산 출신으로 뛰어난 정무적 감각과 다양한 분야의 경험을 두루 갖춘 최고의 인물로 평가받는다.

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 문학석사(방송영상학)를 취득했으며, 경기도 대변인, 제주특별자치도 정무특보, 대통령비서실 정무수석실 정무2비서관, 한국자산관리공사 상임감사를 두루 역임했다.

경 신임 정무특보는 임용에 앞서 “국회, 정당 등과 각종 네트워크를 통해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도모하고, 부산 출신으로서 더욱 각별한 애정으로 시 주요 현안을 차근차근 해결해 나가겠다”라고 의지를 전했다.

박형준 시장은 “정무특별보좌관은 민선 8기 시정 비전 실현을 위한 주요 현안과 정무 분야 정책결정을 보좌하는 중요한 자리다. 경 특보는 풍부한 경험과 인맥을 갖춘 뛰어난 인재로 긴밀한 대외협력 체제 구축 등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부산의 '글로벌 허브도시' 도약을 한 발 앞당기는데 경 특보의 역량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