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평군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촌맺은 가정에 육개장 전달하며 안부 전해

“따뜻한 국물 드시고 따뜻한 가을 보내세요”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2 [12:29]

양평군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촌맺은 가정에 육개장 전달하며 안부 전해

“따뜻한 국물 드시고 따뜻한 가을 보내세요”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2 [12:29]

▲ 양평군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일촌맺은 가정에 육개장 전달하며 안부 전해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양평군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11일 식사 준비가 어려운 25가구에 육개장을 전달하며 안부를 확인했다.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월 둘째주 월요일에 저소득 독거어르신, 장애인 등 식사 준비가 어려운 가구와 일촌을 맺어 대상자들이 편리하게 식사를 챙길 수 있도록 간편식 형태로 전달하면서 안부를 살피는 정서 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임옥선 강하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날씨가 따뜻하다고는 하나 일교차가 커 감기 걸리기 쉬운 계절이다. 이럴 때 저희가 준비한 육개장 드시고 몸도 따뜻하게 해서 따뜻한 가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김석만 강하면장은 “올해 1월부터 매월 이렇게 저소득어르신에게 반찬을 배달하며 안부를 확인해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 2024년이 얼마 남지 않았지만 앞으로도 잘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