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주시 백석읍 새마을부녀회, ‘겨울맞이 사랑의 이불’ 나눔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3 [16:30]

양주시 백석읍 새마을부녀회, ‘겨울맞이 사랑의 이불’ 나눔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3 [16:30]

▲ 양주시 백석읍 새마을부녀회, ‘겨울맞이 사랑의 이불’ 나눔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양주시 백석읍 새마을부녀회가 지난 11일 행정복지센터에 방문해 취약계층들의 따뜻한 겨울맞이를 돕기 위해 이불 19채(환가액 200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백석읍 새마을부녀회원들이 지난 10월 진행된 2024년 양주문화유산 야행 ‘관아스테이, 양주목사의 초대’에서 부스 운영을 통해 마련한 수익금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이성일 회장은 “겨울을 맞아 소외된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추위를 덜어 드리고자 회원들이 수익금을 기부하여 이불을 마련하게 됐다”며 “한마음 한뜻으로 나눔에 동참해 준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했다.

백승호 백석읍장은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두고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펼치는 새마을부녀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불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잘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백석읍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3월 사랑의 장학금 320만 원을 기부하는 등 따뜻한 나눔 실천을 계속해서 이어오고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