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혜원의료재단 부천세종병원, 사랑의 김장나눔 ‘선한 영향력’

부천시에 김장김치 180박스(800만원 상당) 기탁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4 [10:12]

혜원의료재단 부천세종병원, 사랑의 김장나눔 ‘선한 영향력’

부천시에 김장김치 180박스(800만원 상당) 기탁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4 [10:12]

▲ 전달식 사진(왼쪽부터 장현근 대회협력본부장, 김기명 자문위원회 회장, 이명묵 병원장, 조용익 부천시장, 김범용 부천희망재단 상임이사, 박화복 복지위생국장)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혜원의료재단 부천세종병원이 지난 13일 겨울맞이 어르신들을 위한 김장김치 180박스를 부천시에 기탁했다.

부천세종병원은 1982년 개원 이후부터 선천성심장병 의료나눔 봉사, 부천시주거복지센터 주거지원기금 지원, 집중호우 이재민 돕기 성금 기탁, 민간병원 최초로 환경·사회·지배구조(ESG)경영 선포 등 꾸준히 지역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이번 김장김치 전달식은 지난 7일 병원관계자, 자문위원들이 모여 진행됐다. 김치는 노인복지관 3개소(원미, 소사, 오정)로 배분해 어르신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이명묵 혜원의료재단 부천세종병원 병원장은 “정성으로 만든 김장김치로 어르신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부천세종병원은 앞으로도 부천시 대표 의료기관으로서 꾸준한 의료나눔 및 다양한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할 수 있도록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조용익 부천시장은 “매번 꾸준한 의료봉사와 다양한 나눔실천으로 지역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전하는 부천세종병원에 큰 감사를 드린다”며 “전해주신 김장김치가 어르신들께 잘 전달돼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되시길 바한다. 꾸준한 봉사정신이 지역사회에 널리 퍼져나갈 수 있도록 부천시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