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양평군 용문면 마룡리·광탄리 의용소방대 이웃돕기성금 기부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4 [11:36]

양평군 용문면 마룡리·광탄리 의용소방대 이웃돕기성금 기부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4 [11:36]

▲ 용문면 마룡리·광탄리 의용소방대 이웃돕기성금 기부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양평군 용문면 마룡리‧광탄리 의용소방대는 13일, 지역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해 가치 있게 써달라며 용문면사무소에 기부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마룡리 의용소방대, 광탄리 의용소방대에서 각 100만원씩 200만원을 기탁한 것으로, 용문면 마룡리‧광탄리 의용소방대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성금을 기탁했다.

노종남 대장은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했으며, 김형철 대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대원들의 따뜻한 마음이 잘 전달되어 우리 주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권용진 용문면장은 “매년 잊지 않고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해주시는 마룡리·광탄리 의용소방대원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용문면 소외계층과 저소득층을 위한 다양한 사업을 통해 따뜻한 이웃사랑의 정을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평군 행복나눔사업으로 지정 기탁된 성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용문면 ‘나눔으로 행복한 복지공동체(일명 나행복사업)’ 사업으로 분배되어 행복꾸러미, 행복나눔 냉장고, 행복한 방방만들기, 마음 든든 장학금 등으로 관내 저소득 주민들에게 지원될 예정이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