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경기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부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성금 1천만 원 전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4 [14:28]

경기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부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성금 1천만 원 전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4 [14:28]

▲ 왼쪽부터 경기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강용구 전무이사, 유진기업(주) 이상현 공장장, ㈜미래레미콘 유연홍 대표이사, 경기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전주민 이사장, 정장선 평택시장, 김대환 복지국장, 평택행복나눔본부 황성식 나눔국장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경기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은 지난 13일 평택행복나눔본부에 성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번 이웃돕기 성금은 경기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11개 사의 11개 공장 및 ㈜금강, 덕원산업㈜, 유진기업㈜, 한일산업㈜ 등이 동참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한 경기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 전주민 이사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조합원들의 소중한 마음으로 모인 성금인 만큼 관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가지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에 정장선 평택시장은 “경제가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신 조합 회원분들께 감사드리며, 소중히 모아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분들에게 가치있게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기남부레미콘사업협동조합은 2007년 설립돼 안성과 평택의 중소레미콘 11개 사로 구성된 조합으로 2017년, 2019~2021년에 1천만 원씩 기부한 바 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