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대전시의회 송인석 의원, 홍도지하차도 누수 문제로 인한 시민안전 위협 경고

철도시설공단과 협력하여 즉각적 조치 촉구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5 [15:15]

대전시의회 송인석 의원, 홍도지하차도 누수 문제로 인한 시민안전 위협 경고

철도시설공단과 협력하여 즉각적 조치 촉구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5 [15:15]

▲ 대전시의회 송인석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국민의힘, 동구1)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전시의회 송인석 산업건설위원회 위원장(국민의힘, 동구1)은 15일 열린 제282회 제2차 정례회 산업건설위원회 건설관리본부 소관 행정사무감사에서 홍도지하차도의 누수 문제를 강도 높게 지적했다.

송 위원장은 “홍도지하차도의 누수 문제는 반복적으로 제기됐음에도 여전히 개선되지 않은 채 세 번째 겨울을 맞이하고 있다”고 경고하면서, “도로 바닥에 고인 물이 겨울철에 얼어붙어 교통사고 위험이 매우 크다”고 우려를 표명했다.

이어서, 철도시설공단과의 협력 부족을 문제로 꼽으며, “시민 안전이 위협받는 상황을 더 이상 방치해서는 안 되며, 대전시가 관련 기관들과의 협력을 강화해 빠르게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고 강하게 촉구했다.

그러면서, “도로 안전 문제는 시민의 생명과 직결된 사항인 만큼, 시는 문제 해결에 전력을 다해야 한다”며, 겨울철 교통사고를 예방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즉시 취할 것을 요구했다.

끝으로, “이번 감사를 계기로 홍도지하차도 누수 문제와 같은 안전 위협 요인이 빠르게 개선되어 시민들이 안전하게 통행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길 기대한다”며 발언을 마무리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