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평택시, 2024년 공공형어린이집 신규 지정서 전달식 및 송년회 개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8 [12:52]

평택시, 2024년 공공형어린이집 신규 지정서 전달식 및 송년회 개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8 [12:52]

▲ 왼쪽부터 김현순 평택시청 여성보육과장, 박진희 뜨레어린이집 원장, 김정민 리더스하임어린이집 원장, 김명희 비전아이뜰어린이집 원장, 서미순 산새소리어린이집 원장, 심연순 아이파크어린이집 원장, 이명아 인재어린이집 원장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평택시 공공형어린이집 연합회는 지난 15일, 2024년 공공형어린이집 신규 지정서 전달식과 송년회를 겸한 ‘힐링 글램핑 아나바다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공공형어린이집 원장들이 한 해 동안 양질의 보육 서비스 제공을 위해 힘쓴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공공형어린이집 원장과 내빈 등 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행사에서는 2024년 신규 지정된 7개소 공공형어린이집에 대한 지정서 전달식이 진행됐으며, 아나바다 나눔 장터와 레크리에이션 활동 등을 통해 참석자들 간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공공형어린이집은 민간·가정어린이집 중 우수한 곳을 지정해 운영비를 지원하고, 강화된 운영관리를 통해 양질의 보육을 제공하는 사업이다. 이번 신규 지정된 7개소 포함해 평택시는 총 38개의 공공형어린이집을 운영하게 된다.

시 관계자는 “아동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우수한 보육 환경을 제공하기 위한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밝혔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