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백지은 수성구의회 의원,‘아동학대 예방 릴레이’캠페인 동참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8 [15:30]

백지은 수성구의회 의원,‘아동학대 예방 릴레이’캠페인 동참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8 [15:30]

▲ 대구 수성구의회 백지은 의원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대구 수성구의회 백지은 의원(국민의 힘, 문화복지위원회 부위원장)은 지난 15일 보건복지부와 아동권리보장원에서 주관하는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아동학대예방 릴레이 캠페인은 지난 5월부터 아동학대 예방과 긍정양육 문화 확산을 위해 각 기관과 단체들이 릴레이 방식으로 참여하고 있는 캠페인이다.

백 의원은 작년 9월 제257회 임시회에서 ‘위기영아 및 위기임산부 보호·상담 지원 조례’를 제정해 경제적·사회적 어려움에 처한 영아와 임산부에 대한 체계적인 관리를 통하여 이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도록 했고, 그 외에 5분자유발언 등을 통해 위기 상황에 처한 영아에 대한 적극적인 보호 대책의 마련을 촉구했다.

백지은 의원은 “모든 아동이 안전하고 행복하게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서는 우리 모두의 관심과 노력이 필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동학대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긍정 양육 문화를 확산하는 데 기여하고자, 본 의원을 포함한 수성구의회 의원들이 다같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백지은 의원은 다음 참여자로 수성구의회 홍경임, 황치모, 최명숙 의원을 지목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