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타임뉴스

고양시 창릉동 새마을부녀회, ‘2024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관내 취약계층 70여 가구에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노영찬기자 | 기사입력 2024/11/19 [13:58]

고양시 창릉동 새마을부녀회, ‘2024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관내 취약계층 70여 가구에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노영찬기자 | 입력 : 2024/11/19 [13:58]

▲ 고양시 창릉동 새마을부녀회, ‘2024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 진행


[핫타임뉴스=노영찬기자] 고양특례시 창릉동 행정복지센터와 새마을부녀회는 지난 14~15일 이틀간 창릉동 취약계층을 위한 ‘2024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신도라이온스클럽, 중앙라이온스클럽, 신도농협, 고양동부새마을금고 등 여러 기관의 후원으로 이뤄졌으며, 새마을부녀회, 신도라이온스클럽, 유관단체 회원 등 40여 명이 자발적으로 봉사에 참여했다.

이번에 담근 김장 김치 400포기는 창릉동의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정 등 취약계층 70여 가구와 경로당에 전달됐으며, 김치 배달은 창릉동 통장협의회의 봉사로 안전하고 신속하게 이뤄졌다.

권상숙 창릉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봉사자분들의 정성이 담긴 김치가 관내 어려운 이웃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라며, “앞으로도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봉민 창릉동장은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지역사회가 하나 되어 어려운 이웃들을 돕는 소중한 자리였다”라며,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노영찬기자
핫타임뉴스는 정도를 걷는 언론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수행하고 그 책무를 다하겠습니다.
사람과 사회의 보편적 가치를 추가하고, 행복한 미래를 함께 만들어가기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도배방지 이미지

경기뉴스 기사보기